용병이니까 주전포수 붙여야하고 찬규랑 잘 맞으니 붙여야하고 승기랑은 이제 더 얻을 수 있는게 없어보이니 참치랑 해야한다하고 5선발 경기에만 주헌이를 쓰겠대 근데 그 경기가 ㅈㄴ 크게 이기고 크게 지지않고 해볼만한 경기가 되면 주헌이를 뺌 이게 뭔 기용임? 이게 혹사지 ㅅㅂ 다른게 혹사인가 이유를 뭘 붙여줄 필요가 없음 블로킹 잘하고 게임이 타이트해지니까 주전포수니까 중요한 순간이니까<<걍 무슨 이유를 붙여줄 필요가 없다고 수비이닝을 보라고 걍 혹사인건데 주어를 참치가 아니라 투수라고 생각해봐 미친행동인거임
이닝페이스가 돌았지만 중요한 상황이니까 베테랑이니까 필승조니까 이겨야하니까 누가던지는데 이런 이유 대면서 투수 갈면 다들 미쳣다할거아니냐......그만 좀 써 전담이든 뭐든 주에 2일은 쓰라고 5.5일 나오는 90포수가 어디잇어 03주헌이를 5.5일 내도 미쳣다고 할건데 90을 5.5일 쓰고잇어 미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