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한 이별 아니냐 본인한테도 팬들한테도........ 적어도 미리 준비할 시간은 줫어야지
잡담 어우 데이비슨 만루에서 적시타 치고 1루에 인사하는 거 눈물난다
4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한 이별 아니냐 본인한테도 팬들한테도........ 적어도 미리 준비할 시간은 줫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