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나 씻기싫다
- 22:17
- 조회 1
- 잡담
-
- kt) 무슨 이야긴지 다 모르겠어서 가마니 있어
- 22:17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아 내일 직관 왜케 겁나지
- 22:17
- 조회 9
- 잡담
-
- 엘지) 솔직히 문문 오자마자 잘할 거란 생각은 안 했음
- 22:17
- 조회 3
- 잡담
-
- 기아) 랑이들 무난패라고 또 사라지는거냐구
- 22:17
- 조회 15
- 잡담
-
- 한화) ㅇㅈㅇ이 인서 다음으로 우리팀에서 헛스윙 2위래
- 22:17
- 조회 13
- 잡담
-
- kt) 상동이 오늘 걍 멘탈 이슈 같기도 해서 ;;
- 22:1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참치 쓰는 건 뭘 이유로 들어도 걍 혹사인거임
- 22:17
- 조회 8
- 잡담
-
- kt) 사실 오늘도 이상동보단 손동현이 먼저 나와야 하는 상황인데 손동현이 어제 말아먹어서
- 22:1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근데 재현이 최근에 소식 들어오거나 한건 있는거야?
- 22:17
- 조회 25
- 잡담
-
- kt) 유구마 쓰면서까지 장준원 교체된거면 수비에 문제가 있었던거 맞네
- 22:17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좋았?던건 남이 시킨 반성같지 않아보여서
- 22:1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아니 다들 이때만큼 빼라는 것도 아니잖아
- 22:1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가을야구 노리면 그래서 용병 바꾸긴 해야한다 생각함
- 22:16
- 조회 25
- 잡담
-
- 이별은 왜이렇게 슬픈걸까 。° °₍๐´ᯅ`๐₎ꔪ° °。
- 22:16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직관갔다 집 왔는데도 눈물이 안멈춰서 울고있었더니 엄마가 같이 슬퍼해줌
- 22:16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 22:16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경기 보면서 투나씨 포수리드대로 던지는 거 같다고 고개 안 흔든다고 할랬는데 사실 투구 그렇게 집중해서 안봐서 아닐까봐 말 안했음
- 22:16
- 조회 18
- 잡담
-
- 나 팀 아짓 못정했고 야구에 발가락정도 담구는중인 야린이인데
- 22:16
- 조회 51
- 잡담
-
- 엘지)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주전기용하는걸 이해하는 편인데도 올해 타자기용은 개빡침
- 22:16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