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주전기용하는걸 이해하는 편인데도 올해 타자기용은 개빡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6
부진한 주전을 박고쓰는게 이해되는건 빠질때 수비쪽에서 타격이 너무 크거나 마땅한 백업이 없어서 반드시 살려야 될때라고 생각하는데 우리팀엔 해당이 안되는거같음 걍 백업이 공수를 아무리 잘해도 주전만이 주전임
부진한 주전을 박고쓰는게 이해되는건 빠질때 수비쪽에서 타격이 너무 크거나 마땅한 백업이 없어서 반드시 살려야 될때라고 생각하는데 우리팀엔 해당이 안되는거같음 걍 백업이 공수를 아무리 잘해도 주전만이 주전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