٩꒰(//̀Д/́/)꒱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하위타순 개심함ㅋㅋㅋ ㅠㅠ 걍 쉬어감이닝임
- 00:10
- 조회 2
- 잡담
-
- 두산) 곽빈 6/26 경기 구종별 평균구속
- 00:10
- 조회 7
- 잡담
-
- 기아) 그래도 작년보단 잠실에 러브버그 확실히 줄어든듯..
- 00:10
- 조회 6
- 잡담
-
- 엘지) 하다못해 2.3루를 밟은 주자도 1.2번이 끝이라는거임
- 00:10
- 조회 3
- 잡담
-
- 키움) 우와 우리 올해 77경기했는데 선발라인업이 73개였다는글 봄
- 00:10
- 조회 7
- 잡담
-
- 엔씨) 진짜 칼같이 성적에 따라 대우가 다르면 몰라
- 00: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릴스 넘기다 본 휘랄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10
- 조회 16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유니폼 살수있겠지....
- 00:09
- 조회 3
- 잡담
-
- 엔씨) 재....계약... 재..계약....
- 00:09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나는 진짜 화나고 짜증났을 때는
- 00:09
- 조회 43
- 잡담
-
- 삼성) 기...멘준 ꒰( ◔ᴗ◔ )꒱
- 00:09
- 조회 56
- 잡담
-
- 기아) 이제 담주 홈경기가면 나정재 북돌이 어린이 더 자주 볼 수 있게따 ˚₊*̥^ᶘ=* ⁰̷̴͈꒨⁰̷̴͈=ᶅ^‧˚₊*̥
- 00:09
- 조회 19
- 잡담
-
- 기아) ㅇㅇㄱ 점심에 먹다 남은 치킨 있는데 먹는다 만다 ^ᶘ=•̅ ᴥ •̅=ᶅ^
- 00:08
- 조회 20
- 잡담
-
- 혈육이랑 조카랑 카드 사러갈거야
- 00:08
- 조회 11
- 잡담
-
- 기아) 랑이드라 나 비슨쌤 고별식(?) 보면서 오열중 ㅠㅠ
- 00:08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상규 감추로 올스타 꼭 갔으면 좋겠다
- 00:08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수비 ㅈㄴ 싫어해놓고 1루수 177 이게 개웃김
- 00:08
- 조회 53
- 잡담
-
- 엘지) 근데 오늘 진짜로 1번부터 이닝 시작할때만 기대가 됐단거임..
- 00:08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ㅋㅋㅋ 23이랑 다를바가없어서 허두숭남
- 00:08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오늘안 사실 중 가장 신기한 게 박재현 통산 타석 > 박정우 통산 타석...
- 00:08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