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오늘 사실 내가 잘못함 (아님 자의식과잉임)
- 22:04
- 조회 1
- 잡담
-
- 기아) 나 야구 기록? 일기? 쓰면서 처음으로 ㅂㅂㅋ 이름으로 써봤는데
- 22:04
- 조회 1
- 잡담
-
- 엔씨) 갑자기 후반에 없어서 이기고 세레머니 몇번 못했단 소리가 ㄹㅇ 직선분노옴
- 22:04
- 조회 0
- 잡담
-
- SSG) 내일 타케다인데 마음 편하네
- 22:03
- 조회 14
- 잡담
-
- kt) 최소볼넷에 탈삼진도 리그에서 중상위권인데 바빕이 높은건 수비 얘기를 안 할수가 없긴해
- 22:03
- 조회 7
- 잡담
-
- 엘지) 사직 맛있는거 많더라ദ്ദി( •̅𐃬•̅♧)ദ്ദി( •̅𐃬•̅☆)
- 22:03
- 조회 17
- 잡담
-
- kt) 7회시작전까지 아 이대로면 박무리도 못나오는데 했던 내가 바보
- 22:0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나 낼 타팀친구따라 다른경기 직관가는데 호통이 가져갈까말까 ^ᶘ=◔ᴗ◔=ᶅ^
- 22:03
- 조회 12
- 잡담
-
- kt) 생각해보니 진짜 읍이 개고생이다....
- 22:03
- 조회 7
- 잡담
-
- 두산) 최애다루는법아는 원형
- 22:03
- 조회 58
- 잡담
-
- 엔씨) 솔직히 올해 비순이 경기 끝나고 화살 세레머니 본거 진짜 손에 꼽을거같음
- 22:03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민석이 리그 결승타 4위야 ㄴㅇㄱ
- 22:03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로그야 넌 두산에너빌리티같아
- 22:03
- 조회 43
- 잡담
-
- kt) 경기 터지고 바꿔준거야?
- 22:03
- 조회 37
- 잡담
-
- 삼성) 환영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함성에 보답할 수 있게 하겠다
- 22:03
- 조회 35
- onair
-
- 기아) ㅇㅇㄱ 배고픈데 야식 먹을까
- 22:03
- 조회 23
- 잡담
-
- SSG) 퓨처스 경기날 사람 많으려나 무료개방이라는데
- 22:03
- 조회 31
- 잡담
-
- kt) 자 터진 경기 어쩔 수 없고 내일부터 이겨볼까요 (๑◠‿◠๑)🪄
- 22:03
- 조회 7
- 잡담
-
- 기아) 다시 한 번 도전!!! 성범, 도영, 도현 중에 한명이라도 홈런 치고 내일 이기면 빽다방 아아 나눔
- 22:02
- 조회 25
- 나눔
-
- 엔씨) 팬들이 유했던것도 맞지만 감독이 안기다려준것도 맞음 매번 6회 지나면 뺐는데 오늘은 어쩔수없이 냅두니까 치잖아 우리가 1점차 못뒤집어서 진 경기가 몇개야
- 22:02
- 조회 1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