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 야구 기록? 일기? 쓰면서 처음으로 ㅂㅂㅋ 이름으로 써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55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0 그게 오늘 마지막 타석 직전에 ㅋㅋㅋㅋ 제발 쳐줘!! 하고 이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