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사직 맛있는거 많더라ദ്ദി( •̅𐃬•̅♧)ദ്ദി( •̅𐃬•̅☆)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6
fVYqqB

송헌집 소시지

티켓팅을 뚫고 먹을만한 맛ദ്ദി( •̅𐃬•̅♧)ദ്ദി( •̅𐃬•̅☆)

산초가루 난 강추하는데 그거 안좋아하면 안뿌리면 됨(♧◔ᴗ◔ )(☆◔ᴗ◔ )

육즙가득한 맛이고 완전 탱글탱글


qvdaqT

진짜 내취향저격 ₊‧✩•.˚⋆( ♧⸝⸝ᵒ̴̶̷ O ᵒ̴̶̷⸝⸝ )( ⸝⸝ᵒ̴̶̷ O ᵒ̴̶̷⸝⸝☆ )⋆˚.•✩‧₊ 

김밥안에 낙지젓갈 같은게 들어있고 위에 육회가 꽉꽉 담겨있는데 와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육회 양이 엄청 많고 맛도 좋아(و ♧˃̵ᗝ˂̵)☆˃̵ᗝ˂̵)و


AKhCWE

의외의 존맛음식(♧⚆ᴗ⚆ )(☆⚆ᴗ⚆ )

걍 오징어 튀긴걸 양념찍어먹는거였는데 의외로 맛있음

오징어가 안질기고 양념이 맛있음 내취향은 버터갈릭ദ്ദി( •̅𐃬•̅♧)ദ്ദി( •̅𐃬•̅☆)

부모님 반응이 젤 좋았건 음식


MFdNJT

밥을 먹고싶다 하셔서 우선 시킨 초밥과...타코.. 비주얼이였던거(이름 기억안남)

걍 무난해쓰ദ്ദി( •̅𐃬•̅♧)ദ്ദി( •̅𐃬•̅☆)



진짜 사직도 동그란뷔페더라 문학만큼이나 만족스러웠다ദ്ദി( •̅𐃬•̅♧)ദ്ദി( •̅𐃬•̅☆)


Q. 음식사진 어디갔나요?

A. 사진찍기전에 부모님이 이미 다 드셨답니다(♧◕ᴗ◕)(☆◕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요즘 직관보면 손융 민재 마킹겁나많아 이거보면서 느낀건
    • 09:53
    • 조회 1
    • 잡담
    • 엘지) 수건 어디서 사는 게 제일 쌀까?
    • 09:53
    • 조회 1
    • 잡담
    • 한화) 오라클이 정후선수 메이저 홈구장이야 혹시??
    • 09:51
    • 조회 69
    • 잡담
    2
    • SSG) 직관가니깐 오늘은 이겨줄래? 낼은 일요일이니 이기고૮₍*˃̵ጥ˂̵*₎ა
    • 09:51
    • 조회 11
    • 잡담
    • 키티야 나 생일인데 마법부려줘 ʕ ◔ᴗ◔ʔ
    • 09:50
    • 조회 31
    • 잡담
    4
    • 엔씨) 어젠 별로 실감안나서 눈물도 안났는데
    • 09:48
    • 조회 53
    • 잡담
    • ㅇㅇㄱ 어릴때는 시금치 개극혐했는데 나이 먹으니 시금치 맛있다
    • 09:48
    • 조회 29
    • 잡담
    2
    • 롯데) 어린왕자니폼 언제 파는 거지 ∧( -᷅‎ Θ -᷄ ?)∧
    • 09:48
    • 조회 67
    • 잡담
    2
    • kt) 원준이 커피차
    • 09:46
    • 조회 163
    • 잡담
    3
    • 잠실에 원래 응단 뒤 보호막? 없었지!
    • 09:46
    • 조회 138
    • 잡담
    • 문학 먹거리 추천좀... 2년만에 가서 업뎃이 안되어있어
    • 09:45
    • 조회 49
    • 잡담
    3
    • 엔씨) 일어났는데 눈이 걍 붕어임..
    • 09:44
    • 조회 53
    • 잡담
    2
    • 엔씨) 비순이 그럼 영규랑 미녁이랑은 인사 못하고 가는건가
    • 09:43
    • 조회 119
    • 잡담
    2
    • 엔씨) 오늘 직관 가는덬들 반바지입어 긴바지입어?
    • 09:41
    • 조회 57
    • 잡담
    2
    • 롯데) 올해 유니폼 마킹 뭔가 윤전융전레 일거같음
    • 09:41
    • 조회 145
    • 잡담
    4
    • 키움) ㅇㅋㅇ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 09:41
    • 조회 99
    • 잡담
    • 롯데) -해설 호평이 많다. ▲ 대체 호평이 어디서 나오나(웃음). 사실 어렵다. 야구 얘기하는 걸 좋아하지만, 라이브로 진행이 된다. 비속어도 안해야 하니 짧은 순간에도 두세 번 정도 생각한다. 끝나고 나면 "너 중계했었냐, 말 안 해서 안한 줄 알았다" 이런 문자도 온다.
    • 09:39
    • 조회 248
    • 잡담
    • 두산) 승민이 약간 얘도 닮음
    • 09:36
    • 조회 221
    • 잡담
    2
    • 야덬친구들아 질문이 있어!!
    • 09:36
    • 조회 186
    • 잡담
    4
    • 두산) 민석이 이거 웃기네ㅋㅋㅋ
    • 09:35
    • 조회 18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