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사실 내가 잘못함 (아님 자의식과잉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560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7 5년간 모든 두산vs기아전 전승 직관러인데 몸이 안좋아서 직관 취소했어.올해도 의리선발날 가고 안갔는데....근데 막상 안가니까 몸이 나쁘지 않아서 갔으면 이겼을까 3초정도 생각해봄 (이런거 아무의미없는거 암 걍 아무말이나 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