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우리 1번으로 맨날 고민하는거 보니까 재원이가 2군에서 좀만 더 쑥쑥 자라서 1번 꿰차면 소원이 없겠음...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94
애초에 왜 1라자를 안하는지 모르겠는데 라자 다리문제도 있고 하니까 그냥 글타 치고
2군간지 얼마 안되긴 했어도 정타 뽑는거나 원래 볼 카트 많이가주는것도 그렇고 쌥쌥이라 더 돌돌 굴러서 스텝업만 해주면 제일일거같음 중견수로 뽑기도 했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