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강해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도미네 주형선수 신경 쓰임...
- 15:29
- 조회 6
- 잡담
-
- 엔씨) 요즘 진짜 카테이상하다니까 환기가필요함
- 15:29
- 조회 8
- 잡담
-
- 각종 팀 선발 지표 순위
- 15:29
- 조회 13
- 스퀘어
-
- 용타 별로인 팀 중에 핏 맞는 팀은 고려해볼 거 같긴 했는데 키움이라 의외였음
- 15:29
- 조회 8
- 잡담
-
- 키움) 아 2용타 개싫어 투수들 갈아쓰면 몸으로 바로 나오잖아
- 15:29
- 조회 11
- 잡담
-
- 신인선발 잘 던져도 득지 못 받는거 보고
- 15:29
- 조회 10
- 잡담
-
- 엔씨) 대타도 안된다는 말 나에게 쫌 색다르게 다가오네
- 15:29
- 조회 27
- 잡담
-
- 삼성) 깔뚱력과는 별개로 찬승이도 지 중심이 확실한 애라 멘탈 안정형임
- 15:29
- 조회 14
- 잡담
-
- 큠 국내선발진 ㄹㅇ 좋긴한데 절반이 아직 풀타임 안 돌아보지 않았나
- 15:28
- 조회 31
- 잡담
-
- 핏은 키움이랑 잘 맞는디 용투가 없어지는게 치명적이네
- 15:28
- 조회 107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 온다면 살아날거야
- 15:28
- 조회 115
- 잡담
-
- 엘지) 그런데 보경이 발목 부상 기간 동안 4번 타자 지환이 다음으로 덜 뱉은 게 정빈이뿐이기는 함
- 15:28
- 조회 21
- 잡담
-
- 키움이 너무 내내 지기만 하는거도... 올해도 결국 5 6월달부터 키움이랑 시리즈 하고 오면 스윕해서 오니까 가운데서 다시 다 촘촘해지고
- 15:28
- 조회 105
- 잡담
-
- 엔씨) 자꾸 새용타한테 굴절분노 하는 애들은 뭐지
- 15:28
- 조회 144
- 잡담
-
- 엘지) 오신 중에 1안타라도 친 사람 남긴거는 뭐... 염경엽 심신안정제라 생각하려고
- 15:28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서울룡이 진짜 개슬펐는데 만약에 키움가면 9월시리즈 무조건간다..
- 15:27
- 조회 59
- 잡담
-
- 비슨쌤 오늘부터 도미네 경기 나오셔?
- 15:27
- 조회 155
- 잡담
-
- 엔씨) 박건우 전구단 홈런 키움만 남았는데 어제 너무 슬퍼서 까먹었어
- 15:27
- 조회 138
- 잡담
-
- 엘지) 근데 보경이 아예 뺄정도로 심각했던건가..? 감독이 다른 선수는 다 빼도 참치 보경만큼은
- 15:27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작년 투수들 갈리고 지금 다 줄줄이 부상인데
- 15:27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