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제구가 너무 잘되신다 2구 넓게 걸리고 나면 타자들이 배트 나갈 수 밖에 없는 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50298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3 자욱이도 그러다보니까 헬렐레하게 맞추는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