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나는 몇 명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
- 11:52
- 조회 2
- 잡담
-
- 비슨쌤 잘 모르는 타팬도 선수들 팬들 반응보고 엉엉 울 정도니까
- 11:5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은퇴식 전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신본기는 "오늘 비가 안 와서, 날이 밝아서 정말 다행"이라며 웃었다. 앞서 정훈은 4월 17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비가 오면서 연기된 바 있다. 정훈과 추억을 떠올린 신본기는 "내가 처음 입단했을 때(2012년) 같이 백업으로 시작했다. 다음 해에 내가 유격수를 보고 훈이 형이 2루수로 뛰면서 키스톤으로 활약했다"고 말했다.
- 11:51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아 억울?해서 목소리톤 높아진 순이 개웃기다
- 11:51
- 조회 37
- 잡담
-
- 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
- 11:50
- 조회 52
- 잡담
-
-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김경문 양상문 손혁
- 11:50
- 조회 96
- 잡담
-
- 한화)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
- 11:50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올해 직관 무승인데 ^ᶘ= ◠‿◠ =ᶅ^
- 11:49
- 조회 40
- 잡담
-
- 기아) 나 잠실 승률 0인데
- 11:49
- 조회 48
- 잡담
-
- 키움) 아다메스는 참 성격은 좋은데 비큐가 없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주루미스야;;
- 11:49
- 조회 29
- onair
-
- 아 진돌 카드깡한거 최종우승이 쓱이었어? ㅋㅋㅋㅋㅋㅋ
- 11:49
- 조회 102
- 잡담
-
- SSG) 쓱스타전이니까 랜쪽이들이 춤춰주나요?૮₍◕ᴥ◕₎ა
- 11:49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김민석은 "이진영 코치님과 조중근 타격코치님께서 정말 많이 신경 써 주시고, 또 나에게 맞는 피드백과 훈련 방법을 알려주신다. 나도 코치님들을 믿고 올 시즌을 치르고 있는데, 결과도 작년보다 더 좋고 나만의 존이 생긴 것 같다. 내가 원하는 타격 스타일로 조금씩 가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 11:49
- 조회 46
- 잡담
-
- 한화) 관리? 그게 뭔데 무조건 10일 채우기도 전에 동행부터 시켜 하면서 무조건 박박 갈아대던 양반이
- 11:49
- 조회 35
- 잡담
-
- 진돌 크보카드 깡했던데 그거 들고 가서 사인받아라 ㅋㅋㅋㅋㅋㅋ
- 11:48
- 조회 43
- 잡담
-
- 키움이 전체 1번 선수를 독식하는 점을 문제 삼아 프로배구 V리그와 같은 지명권 추첨(로터리 픽)을 도입해야 한다는 주장도 점점 힘을 얻는다.
- 11:48
- 조회 103
- 잡담
-
- 내가 너무 쫌생이인가
- 11:48
- 조회 183
- 잡담
-
- SSG) 구단 좀 짜치긴하다 ㅋㅋ 수건정도는 그냥 주던데
- 11:48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오늘 두베에서 홈런 나온다면 누가 칠까 ʕ ◔ᴗ◔ʔ
- 11:48
- 조회 37
- 잡담
-
- 진돌 계약응원이라 시구는 죄송합니다 그건 진짜 팬이 해야
- 11:48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