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렉스 릴렉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용병은 웨 보낼 걸 알면서도 사랑하게 되는 거야…
- 23:37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근데 오늘 전준우 안온게 전준우 답기도 해
- 23:37
- 조회 22
- 잡담
-
- kt) 이거보니까 확실히 문책성 같음
- 23:37
- 조회 8
- 잡담
-
- 한화) 현빈이 손뽀뽀에 어 그래 그래 형 잘했음 ㅇㅇ
- 23:37
- 조회 14
- 잡담
-
- kt) 뉴비 루키 키우는데 바닥치지 않는 게 긍이라고 생각한다면
- 23:37
- 조회 4
- 잡담
-
- 기아) ㅇㅇㄱ 카레 조아해...?
- 23:3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언제부터 4번 자리가 희플만 쳐도 되는 자리가 됐나
- 23:37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라팍에서 컵홀더? 그거 자기 오른쪽 쓰는거 맞는거지?
- 23:3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올해는 따지면 요상한시즌임 타고도 아니고 투고도 아니고
- 23:36
- 조회 26
- 잡담
-
- 엔씨) ( っ´.‸.`ς )🪄 이별은 너무 슬퍼
- 23:36
- 조회 24
- 잡담
-
- 삼성) 근데 배홍동은 언제 올라올까
- 23:36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창기 찬의 공존 불가능 아니냐 하는데 이미 창기는 염감이 좌완 선발날 잘 빼고 있어요
- 23:36
- 조회 25
- 잡담
-
- 엔씨)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 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 23:36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아 기억난다 24년도에 비슨이랑 하트랑 와서
- 23:36
- 조회 34
- 잡담
-
- 유니폼 중고로도 많이사?????는편인가????
- 23:36
- 조회 23
- 잡담
-
- 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 23:36
- 조회 29
- 잡담
-
- kt) 난 세대교체하는 것 치곤 잘하고 있는 것 같음
- 23:35
- 조회 19
- 잡담
-
- 기아) 갸테 그냥 우리 할머니집 초대하고싶네
- 23:35
- 조회 77
- 잡담
-
- 두산) 낼 우타 꽤 나올듯
- 23:35
- 조회 83
- 잡담
-
-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 23:35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