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25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03 누굴 탓하려는게 아니라 그냥 그 사실이 ㄴㅁ 슬프고 괴롭다..ㅠㅠㅠㅠㅜㅜㅜㅠ우리의 8 9 10은 원래 한 세트인거 아니엇냐..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