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261 2
2026.06.26 23:35
261 2
누굴 탓하려는게 아니라 그냥 그 사실이 ㄴㅁ 슬프고 괴롭다..ㅠㅠㅠㅠㅜㅜㅜㅠ

우리의 8 9 10은 원래 한 세트인거 아니엇냐..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7 06.25 32,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524 잡담 엔씨) 지는 여기서 베테랑 대우 받음서 지타로 수비부담 없이 선수생활 다 해놓고 01:22 6
15253523 잡담 한화) 짧게있었지만 우리프차가 된 선수들이 너무많다 01:22 4
15253522 잡담 삼성) 찬희가 얼라가 맞긴하네 01:22 2
15253521 잡담 엔씨) 첨이자마지막으로 자표한번만 할게 01:22 19
15253520 잡담 한화) 시시 존나 험하게 키워서 본인도 잘 모르는 본인의 면이 많을 거 같다는게 존나 충격적이었음 01:22 14
15253519 잡담 올스타전에서 팬들 응원가 섞어서부를때 슬쩍 데이비슨거도 넣어주면 안되나 01:22 8
15253518 잡담 두산) 빈이는 솔직히 7이닝 먹는 경기 한두경기만 생겨도 이제 더 바랄게 없음 01:21 8
15253517 잡담 두산) 괌자야 오늘도 승민이 잘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01:21 7
15253516 잡담 오늘 가나디 봤는데 귀여웠어 01:21 30
15253515 잡담 엔씨) 왜 이렇게 됐지 5 01:21 64
15253514 잡담 엘지) 정빈이 공도 잘 골라내다가 쳐낸 홈런성 2루타라서 더더욱 확신이듦 01:21 9
15253513 잡담 엔씨) 베테랑 너무 없으니까 흔들릴때 중심 잡아줄 선수가 부족해보임 01:21 31
15253512 잡담 ㅇㅇㄱ 가방에 넣어도 안새는 텀블러 추턴 가능할까? 01:20 15
15253511 잡담 엔씨) 원래 왜 못치는데 베테랑 안빼냐고 팬들이 화내는 게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ㅋ 1 01:20 33
15253510 잡담 한화) 강백호는 나 여기 우승시키러왔어였나 그때 내마음에 완전히 들어옴 5 01:20 30
15253509 잡담 팀에 1년 이상 남아있는 용병있으면 가족같지 않아?? 01:20 18
15253508 잡담 한화) 아 근데 시시 11년 계약할때 부모님 초청한거 ㄹㅇ 잘한듯 01:20 36
15253507 잡담 두산) 빈이 성적 아디다스 하는 중 4 01:19 67
15253506 잡담 엘지) 다른팀감독이었으면 어떻게든 문정빈 넣어쓰려고 혈안일텐데 01:19 22
15253505 잡담 와 나 데이비슨 방출 지금 알았는데 이거 너무 싸가지방출 아니야? 하루만 기다렸다 내일 했어도 팬들 더 많이 왔을건데 6 01:19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