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8회시작할때 이글 쓴 룡이인데용
솔직히 7번부터라 4번까지 오겠나 싶기도하고 근데또 아쉬워서 뭐라도 해보고싶고
한타석만 더 치는거보고싶고ㅠㅠㅠㅠ 하는마음에 쓴건데
진짜로 맷돌이꺼지 타석와서 너무 좋았고 씨ㅡ원한 적시타까지 보여줘서 너무 좋았다ㅠㅠ
여태 울다가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머지막타석온게 또 좋아서 함 말해봄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아니야구가 와이래 슬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7번부터라 4번까지 오겠나 싶기도하고 근데또 아쉬워서 뭐라도 해보고싶고
한타석만 더 치는거보고싶고ㅠㅠㅠㅠ 하는마음에 쓴건데
진짜로 맷돌이꺼지 타석와서 너무 좋았고 씨ㅡ원한 적시타까지 보여줘서 너무 좋았다ㅠㅠ
여태 울다가 이제 자려고 누웠는데 머지막타석온게 또 좋아서 함 말해봄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아니야구가 와이래 슬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