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7331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0 지나고나니깐 더 느껴짐 그때 우리팀 그 수비진은 진짜 좋았던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