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왕 경쟁 해야지(♧◔ᴗ◔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곽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랑 재석이 아무도 번트 뜬 거 공 안잡길래 얘네 왜 안잡아..??? 하고 지가 가서 잡은건데
- 08:48
- 조회 17
- 잡담
-
- SSG) 근데 베니도 해치도 왜 이렇게 포수싸인 무시함?
- 08:4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베팁 진짜재밌다
- 08:47
- 조회 30
- 잡담
-
- 엔씨) 솔직히 경기 끝나고 방출통보 받고 서운해서 그냥 떠날수도 있는데
- 08:47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어제 번트 시시 인터뷰보니 작전같기도
- 08:43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아 이호준 선수 쳐내는 방식
- 08:42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승용이 1군등록 떴었나????
- 08:42
- 조회 75
- 잡담
-
- SSG) ㅅㄹㄷ에서 어제 경기중 하이파이브 빙자한 여성 관중 터치하려는 미친놈 있다는 글을 봄(1블럭 좌측/시즌권자고 유명하대)
- 08:40
- 조회 147
- 잡담
-
- 롯데) 전민재는 "마지막 바운드가 튀어서 잡는 게 신경쓰였다"며 "송구에 대한 생각을 못했다"고 고백했다. "안일했던 송구였다"며 자책한 그는 "이 플레이를 계기로 정신차리게 됐다"고 얘기했다.
- 08:39
- 조회 95
- 잡담
-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김민석은 이제 주전으로 봐도 되는가'라는 질문에 "원래 그전에도 주전이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다만 상황에 맞게끔 기용을 한 적도 있기에…"라면서 "한화와 시리즈 첫날에도 좌타자라 뺀 게 아니라, 류현진한테 약하기에 뺀 측면이 있다. 그러나 이제는 경기에 많이 나갈 것이다. 또 좌우 가리지 않고 나가야 할 타자라 생각한다"
- 08:39
- 조회 173
- 잡담
-
- 엔씨) 비슨이 감독으로 와보등가?
- 08:39
- 조회 30
- 잡담
-
- kt) 근데 이거 양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37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아니 오랑이 인터뷰하는 거 왜 이렇게 익숙하지 했더니
- 08:34
- 조회 143
- 잡담
-
- 엔씨) 아니 도구리데이라 오늘 팬들 엄청 오는데 데이비슨 가고 없어
- 08:34
- 조회 130
- 잡담
-
- 키움) 케텍스 타러가는 지하철인데 일선발 티샤츠입은 도미 있다
- 08:31
- 조회 63
- 잡담
-
- 성심당 티라미수롤 개존맛탱 ദ്ദിʕ •̅𐃬•̅ʔ
- 08:22
- 조회 297
- 잡담
-
- 롯데) 난 민재 담인생보다도 선배니임~~이 부르는게 웃겼음
- 08:17
- 조회 362
- 잡담
-
- ㅇㅇㄱ 후쿠오카 당치하려고 했는데 고베 당치하게 됨
- 08:16
- 조회 140
- 잡담
-
- 엔씨) 어제 너무 울어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까했는데
- 08:16
- 조회 122
- 잡담
-
- 엔씨) 형준이 통산 2번째 3루타야
- 08:15
- 조회 1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