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니 도구리데이라 오늘 팬들 엄청 오는데 데이비슨 가고 없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908038 무명의 더쿠 | 08:34 | 조회 수 423 이거 맞아? 오늘 다시 와주면 안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