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잠시 잊고 있었는데 지도에 검색하니 생각나더라고
근데 나 화욜에 가서 쉬는 날이네
그래서 다음 광주 일정 찾아보고 있어
다행히 내가 노는 날이구나ㅋㅋ
참고로 행복담 산수쌈밥 창억떡은 갈 생각이야
(오리를 못먹어서 오리탕은 안먹고)
근데 나 화욜에 가서 쉬는 날이네
그래서 다음 광주 일정 찾아보고 있어
다행히 내가 노는 날이구나ㅋㅋ
참고로 행복담 산수쌈밥 창억떡은 갈 생각이야
(오리를 못먹어서 오리탕은 안먹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