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GefUHG
이열 ദ്ദി꒰(⸝⸝ʚ̴̶̷(ェ)ʚ̴̶̷⸝⸝ )꒱ 뭔가 스포츠 다큐멘터리 처럼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성한이도 어제 시작하자마자 다리 털고 앉았다 일어나고 그러던데
- 14:38
- 조회 4
- 잡담
-
- 삼성) 그래도 자욱이 말소는 아니니까
- 14:38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한동희 어디아파? 왜 계속 지타임?
- 14:37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고 빼는것도 안 바람 2번에서 내릴수는 있는거잖아
- 14:37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나 이거 지금 봤는데
- 14:37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욱리불안 온다...
- 14:36
- 조회 59
- 잡담
-
- ㅇㅋㅂ 야쿨 오늘까지 4경기 연속 우취...
- 14:36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나경공주 인스타 ʕ ू˃ᴥ˂ू ʔ
- 14:36
- 조회 60
- 잡담
-
- SSG) 랜디는 진짜 뭘까 힘도 선출같고 그 와중에 춤도 잘춤
- 14:36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아파도 그냥 뭐 배탈정도였음 좋겠어...
- 14:36
- 조회 65
- 잡담
-
- 엔씨) 새 용타 유력 후보 성적
- 14:35
- 조회 107
- 잡담
-
- 삼성) 아 근데 기사 킹받네ㅋㅋ
- 14:34
- 조회 123
- 잡담
-
- 한화) 🍊 4회말 김동휘 볼넷 밀득(੭ • ө • )੭⁾⁾🧡
- 14:34
- 조회 29
- onair
-
- 와 나 ㅇㅅㅌ에서 허니단장님 캐치캐치추는 영상 자만추함 ʕ ゚⊿゚ʔ
- 14:34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막상 자욱이 라인업에서 빠지니까 갑자기 걱정됨....
- 14:34
- 조회 81
- 잡담
-
- 삼성) 자욱이 몸만 아픈거 아님 좋겠다.. 어제 8회부터 안보였대서
- 14:34
- 조회 98
- 잡담
-
- 엔씨) 지금 마산와서 느낀건데 중고딩 남자애들 등짝에 쭈가 생각보다 많다
- 14:34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재익이 퓨에서 괜찮았네
- 14:33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명진이 부상 타이밍 왜 하필 지금 .・゚゚・ʕ ฅ ᴥ ฅ ʔ・゚゚・.
- 14:33
- 조회 92
- 잡담
-
- 롯데) 황성빈(중견수) 고승민(2루수) 레이예스(좌익수) 한동희(지명타자) 윤동희(우익수) 나승엽(1루수) 전민재(유격수) 손호영(3루수) 손성빈(포수)
- 14:33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