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솔직히 경기 끝나고 방출통보 받고 서운해서 그냥 떠날수도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8:47 |
조회 수 354
홈팬들한테 인사할 수 있게 해달라한거 너무 감동이고
너무나 데이비슨 스러운 결정이라는 생각든다
끝까지 팬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해준게 너무 고마워 ㅠㅠ
너무나 데이비슨 스러운 결정이라는 생각든다
끝까지 팬들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해준게 너무 고마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