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배홍동은 언제 올라올까
- 23:3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창기 찬의 공존 불가능 아니냐 하는데 이미 창기는 염감이 좌완 선발날 잘 빼고 있어요
- 23:3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 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 23:3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아 기억난다 24년도에 비슨이랑 하트랑 와서
- 23:36
- 조회 17
- 잡담
-
- 유니폼 중고로도 많이사?????는편인가????
- 23:36
- 조회 11
- 잡담
-
- kt) 22년이나 23년은 투수들 좋았던게 물론 본인들도 매우 잘했지만 수비 도움도 컸었던거같긴해
- 23:36
- 조회 11
- 잡담
-
- kt) 난 세대교체하는 것 치곤 잘하고 있는 것 같음
- 23:35
- 조회 9
- 잡담
-
- 기아) 갸테 그냥 우리 할머니집 초대하고싶네
- 23:3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낼 우타 꽤 나올듯
- 23:35
- 조회 42
- 잡담
-
- 롯데) 결국 정훈 은퇴식에 전준우가 없었군아.. 그렆군아..
- 23:35
- 조회 36
- 잡담
-
- 기아) 내가 유일하게 먹는 평냉집
- 23:35
- 조회 52
- 잡담
-
- 기아) 장안식당 바로 옆이 키친205야
- 23:34
- 조회 46
- 잡담
-
- ૮₍ ߹ - ߹ ₎ა 외쳐라 엔씨여...다이노스의 승리위하여.. 하는데 데이비슨 선수 눈물닦으면서 몸푸는데 나 진짜 눈물 개터짐
- 23:34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아 민재진짜 너무좋다
- 23:34
- 조회 25
- 잡담
-
- kt) 내일은
- 23:34
- 조회 24
- 잡담
-
- SSG) 아니 형우 루드짤 같다는거 보고 웃었는데 웃다보니 웃을 일이 아니었네
- 23:34
- 조회 47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내가 전에 먹은 치케 볼래??
- 23:34
- 조회 47
- 잡담
-
- 기아) ㅇㅇㄱ ૮₍ ߹ - ߹ ₎ა 랑아 육회 정육점산은 괜찮지?
- 23:34
- 조회 48
- 잡담
-
- 기아) ㅇㄱㅇ 나 결심했어🐷!
- 23:34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스캠때 ㄱㅎ아나 대체 뭘본거지
- 23:34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