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 진짜 준순이를 어쩌면 좋지 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47678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3 이뻐 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