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65822213926926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을 제발 깡통에 넣어줘
- 13:01
- 조회 18
- 잡담
-
- 이거 진짜 같은거야?
- 13:01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웃으면 안되는데 주원이 뿔어서 (▰` _ ´▰)ꔪ 된 거 봐
- 13:01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이상혁씨가 상무 1번 타자네
- 13:01
- 조회 19
- onair
-
- 한화) 근데 너무 돌... 운영... ₍๐•̅ ᴥ •̅๐₎ꔪ ...
- 13:01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이 이미지에서 데이비슨 이름을 지우고 이호준 이름을 넣어줘
- 13:00
- 조회 35
- 잡담
-
- 작년에 진짜 많이 사긴 함 크보카드 ㅋㅋㅋ
- 13:00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엔팍요아정 주말경기 비슨유니폼입고오면 20퍼할인해준대
- 13:00
- 조회 31
- 잡담
-
- ㅇㅇㄱ 요즘 인스타에 도.영(yes nct)님 같아보이는데 여러분 준비 돼써여~?!?! 휀들: 네~~~ 도.영: 저는 아직 안돼써요!! 하는거 겁나뜸
- 13:00
- 조회 42
- 잡담
-
- 삼성) 근데 욱자 개안은거겠지?
- 13:00
- 조회 58
- 잡담
-
- 말 나온 김에 집앞에서 크보카드 낱개 몇개 사봄ㅋㅋㅋㅋㅋㅁ
- 12:59
- 조회 18
- 잡담
-
- 작년에 15박스 이상깠더니 올해는 의욕도 흥미도 없슈∠(・Θ・」∠)_=3
- 12:59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데이비슨 왜 가는 거야...?
- 12:58
- 조회 190
- 잡담
-
- 키움) 아니 또 정후타구를....
- 12:58
- 조회 43
- onair
-
- 키움) ㅜㅜㅜㅜㅜ
- 12:58
- 조회 27
- onair
-
- 승리부적이요? 네 박스를 깠어요 단 한 장도 나오지 않았죠
- 12:58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정후랑 하성이 ㅋㅋㅋㅋ
- 12:58
- 조회 36
- onair
-
- 한화) 3. 무명의 더쿠 12:57 나 저방송 봤는데 말만 저렇지 계속 먹었어 규니.
- 12:58
- 조회 92
- 잡담
-
- SSG) 건우는 케이티전 던지고 말소를 하는 게 낫지않았을까
- 12:58
- 조회 55
- 잡담
-
- 크보카드 안사봐서 몰랐는데 올해꺼 카드 다합치면 669개고 승리부적은 30개네 ㅁㅊㅋㅋㅋ
- 12:57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