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렁그렁 내지 울면서 야구 한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유니폼 싸인 자수 했어(리라자수)
- 16:42
- 조회 1
- 잡담
-
- 키움) 2용타하면 결국 투수 2군에서 또 끌어다쓰게 돼있고
- 16:42
- 조회 4
- 잡담
-
- 키움) 선생님이 이런 팀 같지도 않은 팀에선 안 뛴다고 고사해주셨으면
- 16:42
- 조회 33
- 잡담
-
- 한화) 화이팅 하는 거 도윤이가 찍음ㅋㅋㅋㅋ
- 16:42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아 축구영상 진짜 개웃기네ㅠㅋㅋㅋㅋㅋㅋ어느라인 하나 거를게 없음
- 16:4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원준이 새 커스텀화 신은 모습 내년엔 꼭 보기를 ʕ ˃̵ጥ˂̵ ʔ
- 16:41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아 갑자기 오늘 경기 맘 편하게 볼 수 있게됨
- 16:41
- 조회 60
- 잡담
-
- 키움) 2용타 여파로 모자란 선발이닝 채우는거 솔직히 유토도 아니고 fa로 온 원종현도 아니고
- 16:40
- 조회 90
- 잡담
-
- 기아) 이거 입고 집관해야지
- 16:40
- 조회 121
- 잡담
-
- kt) 1루에서 꾸워지는중
- 16:40
- 조회 47
- 잡담
-
- kt) 사자들의 추천 수박샤베뜨
- 16:40
- 조회 68
- 잡담
-
- 키움) 이 타선에 용타 두명 있으면 뭐 가을야구 가겠냐
- 16:40
- 조회 61
- 잡담
-
- 키움) 결국 전반기도 거의 1용투했는데 버텨서 저러나봄ㅋㅋ
- 16:39
- 조회 31
- 잡담
-
- 키움) 히우라야 너가 타점먹을때 만큼만
- 16:39
- 조회 83
- 잡담
-
- 한화) ㅇㅎㅎ 다들 야푸 챙겼슈?
- 16:39
- 조회 86
- 잡담
-
- 키움) 내 기억상으론 우리가 타격만 문제였던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 16:3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와 ㅁㅊ 직관 오랜만인데 상상이상으로 개뜨겁네
- 16:39
- 조회 35
- 잡담
-
- SSG) 진돌 크보 승리부적포카 가져와서 핸썸최한테 싸인받아라
- 16:39
- 조회 69
- 잡담
-
- 키움) 히우라 데이비슨이면 중간은 하겠지 근데 그래도 꼴찌 할 것 같다고...
- 16:38
- 조회 95
- 잡담
-
- 키움) 프런트 기행으로 야구만 못하면 몰라
- 16:38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