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리가 안좋으니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얼라 좋아하는거보니까 기분좋음
- 10:59
- 조회 4
- 잡담
-
- 한화) 혹시 어제 현빈이 안타 쳤어?
- 10:58
- 조회 5
- 잡담
-
- 두산) 순석이만 봐도 행복했는데 승민 명진 추가되니까 너무 좋다
- 10:58
- 조회 4
- 잡담
-
- 한화) 어제 수박주스 당발 했으니 와서 한명 찾아가 나머지는 찾아감🌸🍉⁺◟( • ө • )◞⁺🍉🌸
- 10:58
- 조회 9
- 잡담
-
- 엔씨) 근데 맷돌이 진짜 좋은사람이었던거 같다 그치 선수들이 저마이 울 줄이야 ㅜㅜ
- 10:57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도구리데이에 비슨이가 없다니
- 10:57
- 조회 27
- 잡담
-
- 해치는 알바가 아니고 아예 교체권 쓴 계약이야?
- 10:5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4연석 도전하려는데 폰이 나을까 컴이 나을까??
- 10:5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인서는 옌청이 앞에서 뭘 얼마나 먹었을까 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101
- 잡담
-
- 두산) 크보오프너 순이 클립 부분 재밌다
- 10:54
- 조회 61
- 잡담
-
- 삼성) "전원이 필승조" 불펜이 약점? 그건 옛날 얘기, 10개 구단 유일 3점대 ERA 1위
- 10:53
- 조회 90
- 잡담
-
- kt) 방금 대구 초행 바보 대구에서 스스로 길 잃을뻔ꉂꉂ(ᵔ▾ᵔ*~)ꉂꉂ(ᵔ▾ᵔ*~)
- 10:53
- 조회 82
- 잡담
-
- 엘지) 이번 시즌 엘트 타자 선발 출장 게임수
- 10:52
- 조회 48
- 스퀘어
-
- 한화) 시시 이제 때지가 아닌데??
- 10:52
- 조회 83
- 잡담
-
- 티켓링크 컴으로 티켓팅할때 창 여러개켜두고 새고해도돼? 아님 인팍같은거야..?
- 10:50
- 조회 64
- 잡담
-
- 두산) 갈야가고싶어...얼라들 경험치 먹이고싶따
- 10:50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하라만 보는데 대타 정배였어?
- 10:48
- 조회 128
- 잡담
-
- 엔씨) 올브때까진 하지 아니 이번시리즈라도 하지
- 10:48
- 조회 80
- 잡담
-
- 한화) 시시 진짜 스타일러 됐네 (つө˂̣̣̥)
- 10:48
- 조회 154
- 잡담
-
- SSG) 쓱튭대주주 누구 하지?
- 10:47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