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근데 맷돌이 진짜 좋은사람이었던거 같다 그치 선수들이 저마이 울 줄이야 ㅜㅜ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72
건우나 가든이 펑펑 우는건 그래 ㅠㅠㅠㅠ 했는데 우성이나 희동이같은 선수들이 울길래 나도 최종적으로 터짐 주원이도 많이 울었길래 놀람 ㅜㅜ
건우나 가든이 펑펑 우는건 그래 ㅠㅠㅠㅠ 했는데 우성이나 희동이같은 선수들이 울길래 나도 최종적으로 터짐 주원이도 많이 울었길래 놀람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