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스캠 연경 준비가 안된건 작년에 2차를 대만에서 했더니 시차적응하느라 애먹어서.....
- 22:26
- 조회 18
- 잡담
-
- SSG) 간만에 더 드럼 노래 나오고 진용이 나오니까 반갑더라
- 22:26
- 조회 5
- 잡담
-
- kt) 저 타구 나오고 상동이도 송구실책 한거긴함
- 22:2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허슬인텁 3명하니깐 좋더라
- 22:26
- 조회 14
- 잡담
-
- kt) 걍 실시간으로 보면서도 저 타구 못잡을건가 왜저러고있지 생각하긴함
- 22:26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고씨타구는 8휘때가 젤빡쳤어
- 22:2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승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물 맞으면서도 웃고 있엌ㅋㅋㅋㅋ
- 22:26
- 조회 75
- 잡담
-
- 삼성) 하라 봤는데 오늘 바빕타들도 많았네
- 22:26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맷돌이 못치다가 한번씩 칠때 덕아웃에서 다들 엄청 좋아해줬는데.. 같은 마음이였을듯
- 22:2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근데 정빈이 후반기에 더 쓸생각 하지 말고 잘하고 있는 지금 기회를 주면 안돼?ㅠㅠ
- 22:26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도 빈이 보러 스카우터들 왔구나
- 22:26
- 조회 9
- 잡담
-
- SSG) 근데 진용이 구속 좀 덜나오는건가
- 22:26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차노 오늘 경기전에 성범선수 기도 다 바르고 갔는데...
- 22:26
- 조회 69
- 잡담
-
- kt) 타구 앞에서 굴러오는데 왜 다이빙하냐ㅋㅋ
- 22:26
- 조회 26
- 잡담
-
- 야구가 와이리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2:26
- 조회 16
- 잡담
-
- 롯데) (HIGHLIGHT] LG VS 롯데(06.25) 전민재의 3타점 & 나균안 QS+, 1점 차 승리!
- 22:26
- 조회 8
- 스퀘어
-
- 두산) ㅅㅈㅎ 빈이 올해 존나 불운한데 이겨내고있음
- 22:2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신인왕요건 투타 WAR
- 22:26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혼여 4박5일 가는데 아이패드 챙길까말까
- 22:26
- 조회 6
- 잡담
-
- 엘지) 오지환 아프면 좀 빼주던가
- 22:26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