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지환 아프면 좀 빼주던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325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5 지금 타격도 안좋은데 왜자꾸 박아놓는지 이해가 안감7경기 무안타래서 식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