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공 3위 공주 9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해 입덕해서 직관 5번 갔는데 5번 다 져서 직관가기 싫어짐ㅋㅋ큐ㅠㅠㅠㅠ
- 01:36
- 조회 14
- 잡담
-
- 엔씨) 근데 보내기전에 기용하는 거 트라우마 올 거 같음
- 01:36
- 조회 23
- 잡담
-
- 엘지) 75게임중 74게임 나온 신민재: OPS 0.564/wRC+ 61.5/ 217타수 50안타(타율 0.230) 이중 장타는 단 두개 2루타/장타율 0.240/순장타율 0.010 모든지표에서 단독최하위임
- 01:36
- 조회 7
- 잡담
-
- 엔씨) 영규랑 민혁이도 다시 아파서 내려간 것도 새삼 다시 짜증나고
- 01:36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아 아무래도 시리즈 위닝할 것 같다
- 01:36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여기 지금 다 수도꼭지 된 사람만 한트럭이라 센치해져서 그래
- 01:35
- 조회 46
- 잡담
-
- 나 데이비슨쌤 좋아했네
- 01:35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이글스야 돼랑해
- 01:35
- 조회 24
- 잡담
-
- 비슨쌤 좋은 사람이라서 더 눈물나ㅠㅠㅠ
- 01:35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올스타 한번도 못보내준거도 속상...
- 01:34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민재 전쟁 3.56 페이스네 스탯티즈 기준
- 01:34
- 조회 30
- 잡담
-
- 데이비슨쌤 영상 마주칠 때마다 보는데 타팀팬인데도 눈물나네
- 01:3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너네 투백호타서현봤어?
- 01:34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아 난 그냥 건우랑 희동이가 건강하게 야구하면 좋겠음
- 01:34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주원이 손가락 테이핑 아직도 하네
- 01:34
- 조회 20
- 잡담
-
- 엔씨) 하트 인별 스토리에 비슨이 올라왔어🥹
- 01:34
- 조회 125
- 잡담
-
- 엔씨) 도구리데이고 주말이고 구창모 선발이라 팬들 많이 오는데 그냥 오늘까지만 보게 해주지....
- 01:33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분위기 환기용 브이영규
- 01:33
- 조회 37
- 잡담
-
- 야구만화(?)보는 중인데
- 01:33
- 조회 60
- 잡담
-
- 기아) 이창진 소식 물어볼 때 마다 이창진은 인스타를 하고있었은
- 01:32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