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づ。◕‿‿◕。)づ(づ。◕‿‿◕。)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찬희야 실투아니야
- 00:11
- 조회 8
- 잡담
-
- 엔씨) 비슨이 싸인도 받고 사진도 찍을걸...
- 00:11
- 조회 4
- 잡담
-
- 료이네 ㅇㅅㅌ 오타 대박이다
- 00:11
- 조회 13
- 잡담
-
- 미친 으쓱이네 핑구 시구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00:11
- 조회 2
- 잡담
-
- 엔씨) 아 시발 다 울고나니까 왜 이호준이아니라 데이비슨이 나가야하는지 존나 이해안가고
- 00:11
- 조회 5
- 잡담
-
- 엘지) 현실적으로 보경이가 살아나려면 어케해야할까
- 00:11
- 조회 7
- 잡담
-
- 엔씨) 기록보는데 형준이 오늘 3루타쳤어????
- 00:11
- 조회 9
- 잡담
-
- 엔씨) 아 근데 진짜 그 소문의 177 1루수가 맞을까
- 00:11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기아가 진짜 심각할 때는 이시간에 갸테 글 안올라옴
- 00:11
- 조회 59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타선 이렇게 헤매는 이유가 뭘까? 다른 팀들 봐도 올해가 유독 사이클
- 00:1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사실 나도 마지막에 끼끼 표정보고 큰일났구만 싶었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43
- 잡담
-
- 엘지) ㅇㅇㅈ 쇼핑하고왔다
- 00:10
- 조회 17
- 잡담
-
- 엘지) 하위에게 바라는건 누군가가 나가서 9번까지 다 안고 한이닝에 죽는거임
- 00:1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타석만 온전히 보장했어도 지금같이 미련남지는 않을 듯
- 00: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나는 무난패를 넘어 까비패였는데 오늘 왜그러징?
- 00:10
- 조회 59
- 잡담
-
- 엔씨) 올해는 진짜 맷돌이한테 너무하다 싶었음
- 00:10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민재 퓨처스 조정 올해는 안 시키는 이유가
- 00:1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아 오늘 김현준 복귀타석에 적시타치는거 옛날생각나서 기분이상했엌ㅋㅋㅋㅋ
- 00:10
- 조회 18
- 잡담
-
- 랑이가 매기 천재래 (*•̀Θ•́*)و ̑̑˂ᵒ͜͡ᵏᵎ
- 00:1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하위타순 개심함ㅋㅋㅋ ㅠㅠ 걍 쉬어감이닝임
- 00:10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