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나는 무난패를 넘어 까비패였는데 오늘 왜그러징?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5649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269 기분세이브가 아니라 아 아깝다 캬~~ 이러고 내일을 기대하게되는 패였는디 ^ᶘ=・_・ ;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