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민재 퓨처스 조정 올해는 안 시키는 이유가

무명의 더쿠 | 00:10 | 조회 수 101

4월에야 보경이가 3루 못들어가니 찐으로 수비문제 때문에 그랬고 5월은 아예 보경이가 없었으니 마찬가지 222 (그나마 5월은 민재 3할친 달) 이번 달은 보경이가 3루 복귀했지만 경기 후반에 관리차 빼는 날 많고 어차피 곧 올스타 브레이크고 등등으로 두고 대신 좌타 키스톤 오지환-신민재 중 1인과 우타 내야 유틸 구본혁 이렇게 플래툰 돌리는 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자면 이런저런 거 따지지말고 걍 눈 딱감고 열흘 이천 조정했으면 좋겠음 그럼 후반기 시작이랑 맞춰서 잘 할 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8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오랑이 온 몸으로 볼 골라내는거ㅋㅋㅋㅋㅋㅋ
    • 01:55
    • 조회 3
    • 잡담
    • 엔씨) 장기용병 이렇게 보내는게 처음이라 더 슬픈건가
    • 01:54
    • 조회 12
    • 잡담
    • 엔씨) 진지하게 맷돌이 코치나 뭐 그런걸로는 못 오나?
    • 01:54
    • 조회 23
    • 잡담
    2
    • 엔씨) 책상 복도에 빼놓는다는 말 진짜 공감된다
    • 01:53
    • 조회 41
    • 잡담
    2
    • 엔씨) 맷돌이 이 팬이벤트도 한거 기억나?
    • 01:53
    • 조회 52
    • 잡담
    3
    • 엘지) 트윈스앱에 경기 MVP임찬규투표하고 왔다
    • 01:53
    • 조회 10
    • 잡담
    • 롯데) 정훈 은퇴 헌정 툰 감동이네 .・゚゚・(ꩀ Θ ꩀ)・゚゚・.
    • 01:52
    • 조회 53
    • 잡담
    • 엔씨) 누가 말하던데 덕아웃 표정관리 못하는거 진짜 개싫음 ㅅㅂ
    • 01:52
    • 조회 26
    • 잡담
    • 한화) 카테 복습하는데 어제 경기전에 감독이 페문강노가 으라차차 하면 점수 많이 날거라 이랫는데
    • 01:51
    • 조회 49
    • 잡담
    • 기아) 어제 잠실 호령이 등장곡 가사 적어온거ㅋㅋㅋㅋ
    • 01:50
    • 조회 39
    • 잡담
    • 엔씨) 데이비슨은 복도에서 마주치는 취재진에게 먼저 "안녕하세요"라는 말을 건네는 선수입니다. 훈련 후 관중석까지 가서 팬 서비스를 할 만큼 따뜻한 사람이죠. 팬들이 데이비슨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좋은 타자이기도 하지만, 좋은 타자이자 좋은 사람이어서가 아닐까요.
    • 01:50
    • 조회 119
    • 잡담
    5
    • 엔씨) 데이비슨 선수생활 안끝나면 좋겠다 그냥 기회생겨서 크보 다른팀 가도 돼
    • 01:49
    • 조회 109
    • 잡담
    3
    • 엔씨) 이호준만 그러면 임선남이 막겠거니 하는데 태초에 디카프리오가...
    • 01:48
    • 조회 55
    • 잡담
    • 엔씨) 어떻게든 돌고 돌아 또 우리랑 인연이 닿았으면 좋겠어
    • 01:48
    • 조회 35
    • 잡담
    1
    • 한화) 동주 인스스🧡
    • 01:47
    • 조회 199
    • 잡담
    6
    • 엔씨) 아직도 현실같지가 않음
    • 01:47
    • 조회 44
    • 잡담
    1
    • 엔씨) 진짜 베테랑 대우 안 해주고 개싸가지하면
    • 01:46
    • 조회 118
    • 잡담
    4
    • 엔씨) 이제 이거 못하는거야.....?
    • 01:46
    • 조회 120
    • 잡담
    • 롯데) 막동 인스스 .・゚゚・(ꩀ Θ ꩀ)・゚゚・.
    • 01:46
    • 조회 164
    • 잡담
    2
    • 엔씨) 최근 이별중에 제일 힘든거같아
    • 01:46
    • 조회 3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