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야 보경이가 3루 못들어가니 찐으로 수비문제 때문에 그랬고 5월은 아예 보경이가 없었으니 마찬가지 222 (그나마 5월은 민재 3할친 달) 이번 달은 보경이가 3루 복귀했지만 경기 후반에 관리차 빼는 날 많고 어차피 곧 올스타 브레이크고 등등으로 두고 대신 좌타 키스톤 오지환-신민재 중 1인과 우타 내야 유틸 구본혁 이렇게 플래툰 돌리는 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자면 이런저런 거 따지지말고 걍 눈 딱감고 열흘 이천 조정했으면 좋겠음 그럼 후반기 시작이랑 맞춰서 잘 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