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아 시발 다 울고나니까 왜 이호준이아니라 데이비슨이 나가야하는지 존나 이해안가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766546 무명의 더쿠 | 00:11 | 조회 수 123 짜증날라함 진짜 데이비슨이 못쳐서 진거보다 이호준 트롤로 진게 더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