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ㅇㄱ 2만원 주고 동네치킨 사왔는데 불금 야푸하려고.. 너무 맛이없어... ^ᶘ=っ◞‸◟ς=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8444876 무명의 더쿠 | 19:48 | 조회 수 136 치킨러버라 치킨 맛없다 생각한거 처음이야 살면서.. 돈아깝고 내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