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 쳐줘 ^ᶘ=و ˃̵ᗝ˂̵=ᶅ^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원래 오늘 엔팍 놀러가려다 못갔는데 ʕ๑o̴̶̷︿o̴̶̷๑ʔ
- 21:57
- 조회 8
- 잡담
-
- 엔씨) 료아ㅜㅜㅠ 너무 슬프다ㅠㅠㅠㅜ
- 21:57
- 조회 4
- 잡담
-
- kt) 오늘 ㄹㅇ 개허무하게 져서 타격이 커서 내일꺼 취소표 잡았다
- 21:57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누가 뭐라해도 곽빈 너는 우리 에이스야
- 21:57
- 조회 8
- 잡담
-
- 아까 경기전에 데이비슨 운다길래 자꾸 신경쓰여서 패드로 엔팍 틀어놨는데
- 21:57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진짜 난 어떻게든 올해 끝까지 가보자는 생각이어서 그냥 안타 하나 칠 때마다 너무 좋았는데ㅠㅠ
- 21:57
- 조회 17
- 잡담
-
- 아샤갈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
- 21:57
- 조회 9
- 잡담
-
- kt) 홈송구 짜증나는게 막을수있는 기회가 왔는데 뻥 걷어차버리고 순수실력으로
- 21:57
- 조회 6
- 잡담
-
- 데이비슨 오오~
- 21:5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근데 직관갸빠들 끝까지 집에 안가더라
- 21:57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이제 명진이만 괜찮으면 되는 거잖아
- 21:57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최근에 잘쳐서 더 아쉽고 마지막에 잘치는 모습으로 가서 더 아쉽다
- 21:57
- 조회 21
- 잡담
-
- SSG) 민수가 불금파티 한곡 더 말아주느라 노래 찾는다
- 21:57
- 조회 7
- 잡담
-
- 엔씨) 첫경기는 연고지상징하는벚꽃니폼입고 오늘은 태극니폼입고뛴것도 진짜ㅈㄴ눈물날것같으다 우리한테 데이비슨 그냥외국인선수1 아니었어.. 진짜가족이엇다고................
- 21:57
- 조회 52
- 잡담
-
- 엔씨) 비슨이 응원가 이제 못부른다는게 구라같아
- 21:57
- 조회 24
- 잡담
-
- SSG) 느끼끼
- 21:57
- 조회 18
- 잡담
-
- 한화) 한화 가디언즈를 진지하게 무서워했던 이유
- 21:56
- 조회 88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너무 슬퍼...
- 21:5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승순(양)석 타순이 진짜 예뽀니다
- 21:5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이영하 8무리가 진짜 잦긴함 ㅇㅇ
- 21:56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