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경기전에 데이비슨 운다길래 자꾸 신경쓰여서 패드로 엔팍 틀어놨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71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4 경기내내 눈물고여있으시더라ㅠㅠㅠ ㄹㅇ슬펐음.. 끝을 알고 뛰는 경기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