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첫경기는 연고지상징하는벚꽃니폼입고 오늘은 태극니폼입고뛴것도 진짜ㅈㄴ눈물날것같으다 우리한테 데이비슨 그냥외국인선수1 아니었어.. 진짜가족이엇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688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91 https://x.com/i/status/2070489775505895490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