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진짜 난 어떻게든 올해 끝까지 가보자는 생각이어서 그냥 안타 하나 칠 때마다 너무 좋았는데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712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9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