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책임 지는것도 본인이 잘못했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38597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4 설종진은 선수탓만 하고 있으니...네가 문제니까 나가라 이제 감독이라고 부르기도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