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갈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직관가는데 친구랑 얘기하다 어제 생각나서 소리지르고싶어짐
- 16:16
- 조회 3
- 잡담
-
- 기아) 걍 금토 경기 보면 오늘 타선이 힘내야해 진짜 ... 제발 힘좀내봐
- 16:16
- 조회 4
- 잡담
-
- 롯데) 찬형이도 굳이 쓴다면 지타가 맞는거같은데
- 16:16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성호 위험하게 1루 헤퍼슬 안했으면 좋겠지만서도 어제 헤퍼슬은 감동이다…
- 16:15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오늘 상무 중견수 잘하길래 찾아보니 우리 선수네 ദ്ദിʕ •̅𐃬•̅ʔ
- 16:15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생각해보면 승민석이 사이클 떨어질 순 있는데 쉥도 있고
- 16:15
- 조회 40
- 잡담
-
- 롯데) 난 더 쓰고 싶은 누군가가 있는건 아닌데 타나씨가 못하는건 배로 빡침
- 16:14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감독 시라카와 평
- 16:14
- 조회 161
- 잡담
-
- 오늘 팀 루징사랑단 모여봐라 ^ᶘ=•̅ ᴥ •̅=ᶅ^
- 16:14
- 조회 46
- 잡담
-
- 엘지) 우리 오늘 불펜 누구있지?
- 16:14
- 조회 30
- 잡담
-
- 기아) 오늘 전상 휴식
- 16:1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내야용타를 구하고싶어한단거보니까 우리랑 뜻이 통하긴하는구나싶어서 좀 안심(?)됐어
- 16:14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오늘 전상현 선수는 쉬고, 어제 많은 공을 던진 정해영 선수는 특별한 상황이 오면 짧게 던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정상 대기합니다.
- 16:14
- 조회 41
- 잡담
-
- 두산) 갑자기 자랑 헤헤헤
- 16:14
- 조회 70
- 잡담
-
- 기아) KIA 일요일 총력전 선언! "정해영+김범수 조기 대기"…꽃감독 싹쓸이 패 막는다→"김태형 4이닝 3실점 정도 던지길"
- 16:14
- 조회 87
- 잡담
-
- 롯데) 1루고씨 2루찬형 유격민재 3루호영 지타동희 이러면 내야수비 리그 평타는 되지않음?
- 16:13
- 조회 51
- 잡담
-
- 키움) 혁빈이 중딩때 봤어?
- 16:13
- 조회 15
- 잡담
-
- kt) 오늘 진혁이 선발이네
- 16:12
- 조회 59
- 잡담
-
- 키움) 설종진 감독에 따르면 이날 와일스의 투구 수는 60구에서 70구 선이다. 복귀전인 만큼 최대 4이닝 정도 던져주면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봤다.
- 16:12
- 조회 25
- 잡담
-
- 삼성) 택시타자마자 오늘 양창섭이가던지데예 이러시네 ꒰(〃⌒▽⌒〃)꒱ゝ
- 16:12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