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을 얼마나 갈아쓰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인서는 옌청이 앞에서 뭘 얼마나 먹었을까 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크보오프너 순이 클립 부분 재밌다
- 10:54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전원이 필승조" 불펜이 약점? 그건 옛날 얘기, 10개 구단 유일 3점대 ERA 1위
- 10:53
- 조회 35
- 잡담
-
- kt) 방금 대구 초행 바보 대구에서 스스로 길 잃을뻔ꉂꉂ(ᵔ▾ᵔ*~)ꉂꉂ(ᵔ▾ᵔ*~)
- 10:53
- 조회 37
- 잡담
-
- 엘지) 이번 시즌 엘트 타자 선발 출장 게임수
- 10:52
- 조회 26
- 스퀘어
-
- 한화) 시시 이제 때지가 아닌데??
- 10:52
- 조회 40
- 잡담
-
- 티켓링크 컴으로 티켓팅할때 창 여러개켜두고 새고해도돼? 아님 인팍같은거야..?
- 10:50
- 조회 39
- 잡담
-
- 두산) 갈야가고싶어...얼라들 경험치 먹이고싶따
- 10:50
- 조회 73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 하라만 보는데 대타 정배였어?
- 10:48
- 조회 97
- 잡담
-
- 엔씨) 올브때까진 하지 아니 이번시리즈라도 하지
- 10:48
- 조회 50
- 잡담
-
- 한화) 시시 진짜 스타일러 됐네 (つө˂̣̣̥)
- 10:48
- 조회 109
- 잡담
-
- SSG) 쓱튭대주주 누구 하지?
- 10:47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콜라보 어센틱샵에 올라온거면 선수들도 입으려나꒰( ◔ᴗ◔ )꒱
- 10:47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아니 나 포크할아버지한테 택연이가 변화구 배우는거랑 찬호한테 오랑이가 주루 배우는거 맘 좋다
- 10:46
- 조회 80
- 잡담
-
- 이거 결국 세잎이야??
- 10:46
- 조회 214
- 잡담
-
- 엔씨) 맷돌이 인스타 들어가서 보는데
- 10:45
- 조회 235
- 잡담
-
- kt) 우리
- 10:44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아라도 후니햄 싸인 기념구 갖고싶다고 급발진하는거봐ㅋㄱㅋ
- 10:44
- 조회 204
- 잡담
-
- 두산) 류-순-석 일케 이어지는 타순 조타
- 10:40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옌청이 이거 누구한테 하는지는 못 봤는데 자기 잘못이라고 한 거 맞았구나
- 10:40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