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가는데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랠리들도 굿바이올리는게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함ㅜㅜ
- 12:05
- 조회 5
- 잡담
-
- 티빙 다시보기랑 하이라이트 왜 합쳐놓음
- 12:04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우성이 파이팅타임때도 눈물 닦았음 경기시작전부터 울었어
- 12:04
- 조회 21
- 잡담
-
- 키움) 하성이 어제 본 경기랑 똑같이 한번 더듬고 나이스 송구
- 12:04
- 조회 19
- onair
-
- 키움) 그래 뭐라도 잘하면 된다
- 12:03
- 조회 12
- onair
-
- 두산) 뒤에 댓글에서 민석이는 일단 다 맞다고 하고 승민이는 일단 다 아니라고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38
- 잡담
-
- SSG) 얘들아 410구역 3루 앰프소리가 더 커?
- 12:03
- 조회 31
- 잡담
-
- 진돌 첫직관에 바로 최정 유니폼 팔 때부터 이미 종신쓱이었음
- 12:03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아주헌아뒤로가서찍었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26
- 잡담
-
- 매기부리 호로록
- 12:03
- 조회 6
- 잡담
-
- 엔씨) 야구 오래봤는데도 용병 보내면서 그것도 중간에 보내면서 이런기분 느껴보긴 처음이야
- 12:03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동주랑 정후선수 하성선수 만난영상
- 12:02
- 조회 126
- 잡담
-
- 엔씨) 엔다가 와이리 다 여리노
- 12:02
- 조회 39
- 잡담
-
- SSG) 정아 오늘 나도 유입 시킬 친구 데리고 직관 가는데 ૮₍◕ᴥ◕₎ა
- 12:02
- 조회 33
- 잡담
-
- 매기인데 나 진돌 찐팬이어서 진돌이 올해까지만 으쓱이 하고 내년엔 롯데 해주길 음침하게 기도하고 있었는데
- 12:02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오잉..? 아일릿 원희양이 커피도 돌려..?
- 12:01
- 조회 222
- 잡담
-
- 매기네 아쿼선수 성함이 진짜 마이무라야?
- 12:01
- 조회 98
- 잡담
-
- kt) 오늘 수원에서 원마도 다들 오고 나도 처음으로 수도권 외 윈정이라
- 12:01
- 조회 45
- 잡담
-
- 엔씨) 주원이 마이 운거에 왜 다들 놀란거야 원래 최고우는아이잖아 ₍๐◔ᴗ◔;;;๐₎ꔪ
- 12:01
- 조회 79
- 잡담
-
- 키움) 그래도 작년엔 샌프한테 투수내놔라 햇는데
- 12:01
- 조회 5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