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나 지금 제주인데 이게 무슨 소리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26900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1 시즌권자인데 하필 못가는날이 비슨이 마지막이라니ㅠㅠ비슨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