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ᶘ= •̅𐃬•̅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사직에 리틀 자이언츠 얼라들 왔대.. 🙄
- 17:57
- 조회 10
- 잡담
-
- 한화) 권광민 외야본거 말해준 사람없었냐고
- 17:57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저렇게 말한거 보니까 100퍼 아닌거 알면서 올린거네
- 17:57
- 조회 22
- 잡담
-
- 키움) ㅋㅋㅋㅋㅋㅋ 진짜 선수 탓하는 기사 내는거 존나 정떨ㅋㅋㅋ
- 17:56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저새끼들도 아직 다 안나은거 알았음 시발것들이야 진짜 허승필 설종진 위재민 이장석 미친놈들아
- 17:5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미안한말이지만 실력에비해 과분하게
- 17:56
- 조회 91
- 잡담
-
- kt) "3점 뒤져도 안 질 것 같다"…이강철 감독도 놀란 KT의 변신, '투수의 팀'이 '타격의 팀' 됐다
- 17:56
- 조회 35
- 잡담
-
- 키움) 저 말들었다가 수비 설렁한다고 욕쳐먹었을듯
- 17:56
- 조회 16
- 잡담
-
- kt) 강처리 어제 형준이평
- 17:56
- 조회 54
- 잡담
-
- 엔씨) 쎄리 머리만 파는게 맞구나
- 17:55
- 조회 104
- 잡담
-
- SSG) 핑구 부채 남아잇는지 아는 으쓰기잇니..
- 17:55
- 조회 29
- 잡담
-
- 만 30세 미만 포수중에
- 17:55
- 조회 179
- 잡담
-
- 두산) 야푸 뭐시켜먹지
- 17:55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
- 17:55
- 조회 52
- 잡담
-
- 한화) 권광민 얘도 올해 계속 중견 주포로 외야보던데
- 17:55
- 조회 80
- 잡담
-
- 농떡이.. 원래.. 꾸덕해ʕ -᷅ ﻌ -᷄?ʔ
- 17:54
- 조회 94
- 잡담
-
- 키움) 선수들이 지랑 같은 줄 아나 ㅋㅋㅋㅋㅋ 아파도 경기 나갔으면 열심히 하게 되는게 프로임
- 17:54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보고싶다
- 17:53
- 조회 70
- 잡담
-
- 키움) 선수보고 설렁이 수비하라고 부상선수를 냈다고?ㅋㅋㅋ
- 17:53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누리아라윈지 오늘 깔롱 부렷네 ∧( •́Θ•̀;ก)💦
- 17:53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