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근데 인서는 풀타임이 아예 처음인데 너무 무리시키는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5
현빈이도 현빈인데 어쨌든 4년차고 수비 이닝도 점차 늘렸으니까 짬이 생겨서 나름 대응 방법도 있을텐데 인서는 진짜 아예 신인 기준이고 포지션도 포수인데 냅다 5.5경기 해줘 해도 되는거 맞아? 살이 저렇게 빠지는데
현빈이도 현빈인데 어쨌든 4년차고 수비 이닝도 점차 늘렸으니까 짬이 생겨서 나름 대응 방법도 있을텐데 인서는 진짜 아예 신인 기준이고 포지션도 포수인데 냅다 5.5경기 해줘 해도 되는거 맞아? 살이 저렇게 빠지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