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히고 당황스러워 하는 반응 정이가 가장 찰질거 같음 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미안한말이지만 실력에비해 과분하게
- 17:56
- 조회 5
- 잡담
-
- kt) "3점 뒤져도 안 질 것 같다"…이강철 감독도 놀란 KT의 변신, '투수의 팀'이 '타격의 팀' 됐다
- 17:56
- 조회 6
- 잡담
-
- 키움) 저 말들었다가 수비 설렁한다고 욕쳐먹었을듯
- 17:56
- 조회 1
- 잡담
-
- kt) 강처리 어제 형준이평
- 17:5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쎄리 머리만 파는게 맞구나
- 17:55
- 조회 45
- 잡담
-
- SSG) 핑구 부채 남아잇는지 아는 으쓰기잇니..
- 17:55
- 조회 10
- 잡담
-
- 만 30세 미만 포수중에
- 17:55
- 조회 85
- 잡담
-
- 두산) 야푸 뭐시켜먹지
- 17:55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
- 17:55
- 조회 38
- 잡담
-
- 한화) 권광민 얘도 올해 계속 중견 주포로 외야보던데
- 17:55
- 조회 48
- 잡담
-
- 농떡이.. 원래.. 꾸덕해ʕ -᷅ ﻌ -᷄?ʔ
- 17:54
- 조회 64
- 잡담
-
- 키움) 선수들이 지랑 같은 줄 아나 ㅋㅋㅋㅋㅋ 아파도 경기 나갔으면 열심히 하게 되는게 프로임
- 17:5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보고싶다
- 17:53
- 조회 55
- 잡담
-
- 키움) 선수보고 설렁이 수비하라고 부상선수를 냈다고?ㅋㅋㅋ
- 17:53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누리아라윈지 오늘 깔롱 부렷네 ∧( •́Θ•̀;ก)💦
- 17:53
- 조회 124
- 잡담
-
- 엘지) ദി(♧ʘ﹏ʘ)ദ്ദി(☆ʘ﹏ʘ) 홈런을 칠끼다
- 17:52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라떼는 블루보틀이 맛있긴 한데
- 17:52
- 조회 74
- 잡담
-
- kt) 투수 쿠에바스 좌익수 로하스
- 17:52
- 조회 128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52
- 조회 42
- 나눔
-
- 삼성) 지금 상태에서 박진만 혼자만 레벨업해도 1위할거같다는
- 17:52
- 조회 118
- 잡담